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환불규정 보기

공지사항

글 정보
[보도자료] KG에듀원, ‘2019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학원 부문 대상
게시일 2019.05.09 조회수 53,000

190509보도자료.jpg

KG에듀원이 제13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헤럴드경제·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이번 교육산업대상에는 55개의 인물·기업·기관·브랜드들이 참여했다.

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한 KG에듀원은 공무원·교원임용·회계·세무사·평생교육·HRD·IT교육(정보보안, 네트워크·자바·데이터베이스)·해외취업·내일취업코칭·오마이스쿨 등 직업능력개발 교육의 통합을 이룬 종합 교육기업이다.

특히 꿈을 이루어주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기업이란 비전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교육의 장을 마련하고 각 사업분야에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KG에듀원은 교육의 본질에 대해 고민하고 진정한 교육의 의미를 전하고자 2015년부터 인성이 바른 인재를 배출할 수 있도록 선생님과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문용우 KG에듀원 대표는 “진정한 교육의 본질을 통해 꿈을 품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꿈을 이루도록 돕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역할과 소임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출처 : 이데일리, 19.05.07
글 정보
이전글 [공지] 5월 현장강의 안내
다음글 [공지] 최저가 단기속성 OCP 취득(미취업자)과정 판매 일시중단 안내
close
KG그룹광고

최근 본 강의 l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