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환불규정 보기

공지사항

글 정보
[공지] KG에듀원 이룸 이용약관 변경안내
게시일 2018.09.28 조회수 40,741

파일에듀원_통합약관_최종_.pdf

안녕하세요. KG에듀원 이룸입니다.

항상 KG에듀원을 이용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희 KG에듀원 이룸의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어 101일부로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주요변경사항]

20 조 수강신청취소 및 환불

 

1. 회사의 콘텐츠 등에 대해 원칙적으로 다음과 같은 환불규정을 적용합니다.

총 수업시간은 학습비 징수기간 중의 총 수업시간을 말하며,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수업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가. 결제를 한 날짜부터 수강이 가능하며, 해당 날짜를 수강시작일로 합니다.

  나. 각 과정마다 종료일자가 지정되어 있으며, 종료일자 이후에는 환불액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종료일자가 되면

  과정마다 차등적으로 연장신청이 가능합니다.

  다. 회사에서 실제 수강한 부분은 수강한 강의수/전체 강의수에 해당합니다.

  라. 수강료 결제 시 발생한 결제수수료와 사은품 가격 등도 반환금액에서 공제합니다.

  마. 수강기간이 종료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환불을 하고자 하는 경우 담당자 또는 고객지원센터에 전화 등을 통하여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요청을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규정을 확인한 후, 5영업일 이내에 학습비를 환불합니다. , 회사의 책임 영역 외의 금융사의 전산마비 등 외부적 사정에 의하여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으며, 이와 같은 지연의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기간제 정액상품, 이벤트성 강좌, 비정규 강좌, 특별기획 강좌 등의 상품은 별도의 수강 취소, 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지원센터에 전화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변경된 이용약관은 첨부파일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이용 약관은 20181001일자로 효력이 발생되며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는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하시어 서비스 이용 의사가 존재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발전하는 KG에듀원 이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정보
이전글 [이벤트] 2018년 10월 카드사 무이자 할부 이벤트 안내
다음글 [보도자료] KG에듀원, IPO 절차 돌입…주관사로 KB증권 선정
close
KG그룹광고

최근 본 강의 l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