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환불규정 보기

공지사항

글 정보
[보도자료] KG에듀원 아이티뱅크, 일본IT취업아카데미 과정 개설
게시일 2018.10.22 조회수 36,055

 

20181022_105302.png

 

KG에듀원 아이티뱅크가 일본 IT HR 전문기업 ㈜바쿠츄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일본IT취업아카데미 과정을 개설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6월 양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IT전문인력 양성기관인 아이티뱅크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바쿠츄가 일본 현지 IT기업에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일본IT취업아카데미는 KG에듀원 아이티뱅크에서 IT직업능력 훈련을 실시하고, 바쿠츄는 일본어교육을 비롯해서 인성·기술·면접 등 다양한 교육을 통해 HR 서비스를 제공한다. 취업 알선 후 1년간 사후관리를 진행해 일본에 적응 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9월 일본IT취업아카데미 1기가 개강, 일본 현지 화상 모의면접·비즈니스 일본어회화 등 취업컨설팅을 받았다. 바쿠츄의 풍부한 실적을 활용해 기업이 중요시 하는 평가 기준에 대응해 일본 기업 취업을 지원, 취업률 100%에 도전하고 있다.

 

문용우 KG에듀원 대표이사는 “바쿠츄와 업무협약을 통해 KG에듀원 아이티뱅크의 체계적인 해외취업 지도와 IT교육노하우를 바탕으로 유수의 일본 IT기업으로 정규직 취업을 100% 실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KG에듀원은 KG그룹의 계열사로 IT·정보보안, 인테리어, 공무원, 교원임용, 회계·세무사, 평생교육, HRD, 취업교육 등 직업능력개발 교육의 통합을 이룬 종합교육기업이다.

 

출처 : 이데일리, 2018.10.19

글 정보
이전글 [보도자료] SW 인재 발굴 '2018 이데일리 코딩 챌린지' 개최
다음글 [보도자료] KG에듀원, `흰 지팡이의 날`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수상
close
KG그룹광고

최근 본 강의 l 닫기